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신세계百 마산점, 유명 맛집 모은 '고메스트리트' 개장

신세계 백화점 [연합뉴스TV 제공]
신세계 백화점 [연합뉴스TV 제공]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신세계백화점 마산점에 전국 유명 맛집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 식당이 들어섰다.

신세계 마산점은 20일 백화점 지하 1층 5천204㎡(1천520평)에 40여 개 식당이 밀집된 '고메스트리트(Gourmet Street)'를 개장했다.

고메스트리트는 미식가를 뜻하는 영어 고메(Gourmet)와 거리를 뜻하는 스트리트(Street)의 합성어다.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고메스트리트' 개장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고메스트리트' 개장(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전국 유명 맛집을 한곳에 모은 브랜드 식당이 신세계백화점 마산점에 들어섰다. 신세계 마산점은 20일 백화점 지하 1층 1천520평에 40여 개 식당이 밀집된 '고메스트리트'를 개장했다고 말했다. 사진은 이날 오후 창원시 마산회원구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고메스트리트 매장을 찾은 소비자. 2017.4.20
image@yna.co.kr

최신 트렌드 음식문화를 소개하게 될 고메스트리트 마산점은 신세계 다른 지점에서 이미 맛이 검증된 음식점을 선보인다.

서울 홍익대 거리에서 함박스테이크로 인기를 끈 '구슬함박', 크림카레우동으로 유명한 '토끼정' 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매장들이 입점했다.

미국의 수제 햄버거 전문점 자니로켓도 입점했다.

'혼밥'(혼자 밥 먹기)이 유행하는 요즘 '1인용 샤부샤부' 매장 샤브진도 눈에 띈다.

홍대 거리에서 먹던 음식을 마산에서?
홍대 거리에서 먹던 음식을 마산에서?(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전국 유명 맛집을 한곳에 모은 브랜드 식당이 신세계백화점 마산점에 들어섰다. 신세계 마산점은 20일 백화점 지하 1층 1천520평에 40여 개 식당이 밀집된 '고메스트리트'를 개장했다고 말했다. 사진은 이날 오후 창원시 마산회원구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고메스트리트 매장을 찾은 소비자. 2017.4.20
image@yna.co.kr

국내 유명 맛집뿐 아니라 외국인 요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음식점도 있다.

인도 카레를 요리하는 인디아게이트, 태국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콘타이도 입점해 현지에서 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이권섭 점장은 "지역 소비자의 입맛뿐 아니라 다양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지역 명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까지다.

imag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20 10:0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