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현대포멕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선정

현대포멕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선정 - 1

▲ 영상장비 수출기업인 ㈜현대포멕스(대표 유재균, www.fomex.co.kr)는 플렉시블 LED 라이트, FL1200-AB를 비롯한 총 27개 상품이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있는 상품에 SBA라는 고유 브랜드를 부여하는 사업으로, 유통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HIT브랜드, 혁신브랜드, 아이디어상품의 3개 분야로 나누어 선정한 이번 어워드에서 포멕스는 혁신브랜드 분야에서 3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평가하는 아이디어상품 분야에서 24개의 상품이 선정되었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상품은 유럽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았던 플렉시블 LED 라이트, 패널 LED 라이트 라인이 다수 포함돼 차세대 조명으로 주목받고 있는 LED 조명분야에서 포멕스가 가진 입지를 확인시켰다.

이 밖에도 스튜디오 플래시와 소프트박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군에서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성장 가능성을 두루 인정받음으로써 그간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고도화의 성과를 객관적으로 입증받게 됐다.

현대포멕스 유재균 대표는 "하이서울 브랜드 친환경 녹색분야 선정과 수출 우수기업 선정에 이어, 이번 우수상품 어워드에서도 포멕스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서울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계속해서 세계 시장을 향해 사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9 15: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