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서울시아스피린센터, 개방형 공간 리모델링 아이디어 공모

서울시아스피린센터, 개방형 공간 리모델링 아이디어 공모 - 1

▲ 서울시 동북권을 대표하는 창업센터인 서울시 아스피린센터가 센터의 1층 개방형 공간 리모델링 아이디어를 다음달 10일까지 공모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시 아스피린센터의 1층 개방형 공간을 예비창업자, 창업관심자, 대학생 창업동아리 등 주된 이용자를 위한 공간으로 개선하고, 기존 대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리모델링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리모델링 아이디어를 수렴하고자 기획되었다.

서울시 아스피린센터는 5월 중 심사를 거쳐 당선작 3편을 선정해 최우수상(1명), 우수상(1명), 장려상(1명)을 선정해 상장과 함께 각각 50만 원, 30만 원, 2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지역,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공모 신청서는 서울시 아스피린센터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고, 신청서 접수는 5월 10일까지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하면 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스피린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 아스피린센터는 2014년 서울 동북부(노원구) 지역을 거점으로 창업분위기를 확산하고 체계적인 창업 인프라 구축의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자 서울시에서 개소한 창업지원센터로, 서울 전역의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을 비롯하여 초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및 창업 교육, 멘토링, 창업자금조달 지원(투자유치, 크라우드펀딩) 등 스타트업의 자생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9 15:1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