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다비치보청기, PB 브랜드 '다비치 알파 브이' 출시

다비치보청기, PB 브랜드 '다비치 알파 브이' 출시 - 1

▲ 대한민국 대표 귀 건강 청력지킴이 다비치보청기(㈜다비치안경체인, 대표 김인규)가 오는 20일 '다비치 알파 브이(alpha V)' 보청기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비치 알파 브이(alpha V)' 보청기는 그리스 문자의 첫 글자인 '알파(alpha)'와 '가치(Value)'가 결합해 탄생한 브랜드로 다비치 보청기 최초의 PB 브랜드이자 체험착용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비치 알파 브이' 보청기는 매끄러운 곡선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모델로 귓속형과 오픈형, 그리고 채널별/타입별 2가지 시리즈로 출시되어 총 6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귓속형 최대 출력의 성능과 초소형 기본 푸쉬 버튼을 탑재(IIC/CIC)한 것이 특징이며, 무선 기능성 제품으로 별도의 리모컨을 통해 상황에 따라 필요한 만큼 소리 조절이 가능하다.

또 블루투스 연결기능으로 휴대전화 통화 시 양쪽 귀 자동 연동 청취할 수 있다.

다비치보청기 문동혁 팀장은 "그동안 보청기라면 상담받는 것조차 꺼리고 어려움을 느꼈던 소비자들이 안경을 구매하는 것처럼 매장에서 쉽게 직접 확인하고, 누구나 상담받을 수 있도록 보청기 구매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이 PB 브랜드 출시의 최대 목적"이라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다비치 알파 브이' 보청기는 2주간 100% 무료체험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으며, 구매 시 15만 원 상당 전자 습기제거제를 증정한다.

출시를 기념하여 분실/파손보험 무상가입 서비스는 물론 무상수리 보증기간을 기본 2년에서 1년 연장하여 총 3년 보장한다.

한편, 전국 다비치안경체인의 66개 다비치보청기전문점에서 무료 청력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청력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다비치보청기전문점을 방문하여 전문 청능사에게 이경 검사, 순음 청력 검사, 어음 검사 등 체계적인 3단계 청력 검사를 통하여 청력 손실, 난청의 유무를 검사받을 수 있다.

가까운 다비치보청기전문점의 위치는 다비치안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9 14:3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