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호주청정우,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고객 감사 페스티벌

호주청정우,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고객 감사 페스티벌 - 1

▲ 호주청정우가 봄맞이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이마트 트레이더스 11개 전 매장에서 이달 1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트레이더스의 구성, 송림, 월평, 서면, 비산, 안산, 천안 아산, 양산, 수원, 킨텍스, 하남 등 11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의 등심, 안심, 채끝과 같은 스테이크 부위뿐만 아니라 마블링과 육즙이 좋은 구이용과 지방과 힘줄이 적은 찜용 등 총 13가지 품목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일반 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대용량 리테일팩 상품도 할인품목에 포함되어 이마트트레이더스를 방문하는 호주청정우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이 제공된다.

4주 동안 진행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매주 다른 품목들에 다양하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테이크 부위(1팩, 냉장)는 5천 원에서 7천5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척아이롤, 안창살, 토시살(1팩, 냉장)과 차돌박이(1팩, 냉동)는 각각 5천 원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꽃갈비살(1팩, 냉장)은 7천500원, LA갈비 또는 찜갈비(1팩, 냉동)는 1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용량 리테일팩으로 구성된 갈비살과 부채살(1팩, 냉장)도 5천 원의 할인액이 적용된다.

'호주청정우'는 자연 그대로의 청정한 호주산쇠고기로, 깨끗하고 넓은 호주의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다.

세계적인 청정 지역으로 꼽히는 호주는 자연 친화적으로 소를 키우기에 적합한 환경과 기후를 자랑하며,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대륙 국가로서 구제역 및 각종 소 질병으로부터 격리된 환경을 제공해 청정한 쇠고기를 생산하고 있다.

실제 호주는 국제무역사무국(OIE)으로부터 인증받은 광우병 안전 1등급 국가로 지금까지 단 한 차례의 광우병도 발병한 바가 없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 대표부 지사장은 "봄의 기운이 완연한 4월과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맞이하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가 호주청정우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분이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의 다채로운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7 16:3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