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무학그룹, 창원시와 자원봉사 협약…5천만원 기탁

송고시간2017-04-17 15:09

(창원=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무학그룹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자원봉사·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17일 창원시와 자원봉사 관련 업무 협약을 맺고 시에 온누리 상품권 5천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무학·창원시 업무협약
무학·창원시 업무협약

(창원=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17일 경남 창원시 창원시청에서 무학그룹 좋은데이나눔재단과 창원시가 자원봉사 관련 업무 협약 및 상품권 기탁식을 열고 있다. 2017.4.17

이날 창원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 안상수 창원시장 등 무학 및 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기탁된 온누리 상품권은 생활이 어려운 가정 1천가구에 5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또 무학은 시가 자원봉사 문화확산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윈윈(Win-Win) 자원봉사'에 동참한다.

'윈윈 자원봉사'는 창원시 내 기업의 자원봉사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10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최재호 회장은 이 자리에서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은 지역 시민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당연한 의무이자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으로 시민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안상수 창원시장은 "무학은 오늘 창원시에 희망의 나무 한 그루를 심었다"며 "이 나무는 자라서 시민들에게 그늘과 열매를 나눠주고 희망도 함께 나눠줄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계속 공헌하는 기업이 되었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home1223@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726052100504

title : [북한단신] 제6차 전국노병대회 참가자들 평양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