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의 콜라보, 11번가에서 만난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의 콜라보, 11번가에서 만난다 - 1

▲ SK플래닛이 운영하는 11번가에 입점한 MS 전문관이 그동안 서피스 제품군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이크로소프트&소니'의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을 가진 대표적인 투인원(2-in-1) 디바이스인 태블릿PC 서피스 프로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니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서피스 프로4&소니 패키지'를 최고 108만 원 할인된 최저가격 128만 원대부터 제공한다.

소니 패키지는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블루투스 헤드폰 'MDR-1000X', 블루투스 스피커 'SRS-X88', 모바일 빔프로젝터 'MP-CL1'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한 고객이 포토 상품평을 남길 경우, 정품인증을 받을 경우 등 추가 사은품이 각각 제공된다.

서피스 프로4×소니패키지를 128만 원대에 구매하는 고객은 기본 사은품인 서피스 프로4 타입커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에 따른 포토상품평 사은품+정품인증 사은품과 함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or 블루투스 스피커 or 모바일 빔 프로젝터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어서 이번 행사에 서피스 프로4를 구매하는 고객은 고가의 소니 프리미엄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 인텔 코어 M3가 탑재된 서피스 프로4 모델 중에서 가장 저렴한 M3_4GB 128GB 모델을 50대 한정으로 타입커버 무료증정에 국내 최저가인 79만9천 원에 판매한다.

11번가 MS 전문관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에서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단독으로 진행되며, 최신 IT 기기의 최고의 조합, 그리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가 다양한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7 14:3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