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 국제자문위원 모임 참석

송고시간2017-04-17 14:58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 국제자문위원 모임 참석 - 1

▲ 엘란쎄, 실루엣소프트, 퍼펙타필러의 국제의료자문의원인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대표 원장이 지난 5일 국제자문위원모임(MAB Meeting, Medical Advisory Board Meeting)에 참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국제자문위원모임은 4월 6일부터 8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Monte-carlo, Monaco)에서 개최된 AMWC 2017에 앞서 안티에이징 시술의 발전을 위해 싱클레어사(Sinclair 社)의 콤비네이션치료에 대한 모임이었다.

싱클레어사는 최근 안티에이징 시술에서 주목받고 있는 시술인 엘란세, 실루엣소프트, 퍼펙타 필러를 주 제품으로 하는 영국회사로, 이번 싱클레어 국제자문위원미팅은 엘란쎄필러, 실루엣소프트, 퍼펙타를 활용한 콤비네이션 치료의 가이드라인을 만들기 위해 열렸다.

홍경국 원장을 비롯해 이탈리아 성형외과 전문의 베르세시 프랑코(Dr. Vercesi Franco), 프란치스코 멜로(Dr.Francosco Melo) 등 전세계에 내로라하는 핵심 국제의료자문위원들이 참여했다.

홍경국 원장은 "노화에서 가장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은 볼륨이 꺼지는 것과 피부 처짐인데,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콤비네이션 치료가 가장 적합하다"며, "이번 국제자문위원 모임을 통해 안티에이징의 양대 산맥이라 할 수 있는 리프팅과 볼륨시술의 콤비네이션 치료의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콤비네이션 치료에 대한 더 많은 논의가 필요하겠지만, 이번 모임을 계기로 피부미용시술에서 더 많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치료법이 개발되길 바라며 아시아 유일의 국제의료자문의원으로서 사명감을 잊지 않고 전세계의 키닥터들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세계 안티에이징 학회(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이하 AMWC)는 매년 봄 모나코에서 개최되며, 안티에이징 분야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학회 중 하나다.

성형수술, 미용수술, 미학, 항노화(안티에이징), 미용피부과학 등에 대한 주제를 다루며 매년 120개국에서 1만 명 이상의 관계자가 참여, 안티에이징 관련 시술, 최신 제품 및 기술 또한 선보인다.

홍경국 원장은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세계 안티에이징학회(AMWC)에 연자로 초청되어 발표를 진행한 바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809022300064

title : '물난리' 제천시 호우경보 발령에 위험지역 예찰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