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캐리비안 베이, 봄 정비 마치고 22일부터 순차 오픈

(용인=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국내 최대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50여 일 간의 봄맞이 재정비를 마치고 오는 22일부터 놀이이설을 차례대로 오픈한다.

'물놀이 즐겨요'
'물놀이 즐겨요'(용인=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24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시민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캐비리안 베이는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활용한 난방으로 수온이 29℃이상 유지되며 23일 파도풀, 스파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아쿠아틱 센터'와 550m 유수풀 등이 오픈한데 이어 30일에는 야외 파도풀 등이 순차적으로 개장한다. 2016.4.24
xanadu@yna.co.kr

22일에는 파도 풀, 워터 슬라이드, 스파, 다이빙 풀 등의 시설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아쿠아틱 센터'와 국내 최장 길이인 550m 유수 풀 전 구간이 가동된다.

실내외로 이어지는 유수 풀은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긴 채 화사한 봄꽃들을 감상하는 이색 물놀이 시설로, 유스 풀 주변에는 바데풀, 버블탕 등 5개 스파도 마련돼 있다.

캐리비안 베이는 인근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활용한 난방으로 실내와 야외 시설 전체의 평균 수온이 29도 이상으로 유지돼 환절기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할 수 있다.

29일에는 폭 120m, 길이 104m로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 '야외 파도 풀'이 운영돼 최대 2.4m 높이의 따뜻한 파도를 즐길 수 있다.

이어 메가스톰, 타워부메랑고, 아쿠아루프 등 시설은 5월 중순 이후부터 차례대로 오픈할 예정이다.

캐리비안 베이를 편리하게 이용하려면 스마트폰스토어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리비안 베이'(이하 캐비앱)를 내려받아 이용하면 좋다.

캐비앱에서는 이용권뿐만 아니라 캐리비안 베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베이코인과 비치체어, 빌리지 등을 예약할 수 있고, 운영 시간, 어트랙션 대기 시간, 추천 코스, 여유 있는 레스토랑 등다양한 정보들도 알 수 있다.

hedgeho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7 09:3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