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삼성 '무풍에어컨' 영상 보름만에 350만 조회수 돌파

(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삼성전자는 자사의 무풍에어컨 특장점을 보여주는 '무풍 케어 프로젝트' 바이럴(소비자 체험) 영상이 온라인으로 공개된 후 보름 만에 조회 수 350만 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산후조리, 아토피, 비염 등을 주제로 3편으로 구성된 무풍 케어 프로젝트 바이럴 영상은 각각 무풍에어컨의 필요성을 보여준다.

실제로 무풍에어컨을 구매한 소비자가 직접 출연해 더운 여름에 산후조리를 무풍에어컨으로 잘 극복한 체험기를 전달하기도 한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아토피로 힘들어하는 워킹맘의 고민을 해소해 준 솔루션', '여름에 셋째를 출산할 나를 위한 아이템', '무풍에어컨을 만나 콧물, 감기 걱정 없는 여름 나고 싶네요. 비염이랑 작별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삼성전자는 작년 1월 세계 최초로 바람 없이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해 주는 '무풍에어컨'을 출시해 에어컨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2017년형 무풍에어컨은 기존 제품과 비교할 때 에너지효율을 높이고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하는 등 한층 더 진화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28일까지 가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http://www.samsung.com/sec/windlesscare/)에서 기존 에어컨의 차가운 '직바람' 때문에 불편했었던 사연을 응모하거나 바이럴 영상을 감상하고 SNS 계정에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 '무풍에어컨' 영상 보름만에 350만 조회수 돌파 - 1

freem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6 11: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