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국민의당 광주시당 상임선대위원장에 지역국회의원 모두 선임

시당 선대위 출범, "호남 선택은 우리" 텃밭 민심잡기 총력

(광주=연합뉴스) 정회성 기자 = 국민의당 광주시당은 15일 19대 대통령선거 시당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하고 야권 심장부이자 당 텃밭에서 민심 잡기에 나섰다.

국민의당 광주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국민의당 광주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국민의당 광주시당은 이날 오후 4시 광주 동구 대원빌딩에서 광주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했다.

상임선대위원장에는 장병완 중앙당 총괄선대본부장, 박주선 국회부의장, 권은희 시당위원장, 천정배 전 대표 등 당 중진들과 김동철·최경환·김경진·송기석 의원 등 광주지역 국회의원 8명이 모두 이름을 올렸다.

공동선대위원장에는 한하수 광주에코힐링회장, 범희승 전남대 의과대학 교수, 노대영 에버그린요양원 이사장, 고정주 나영산업 대표, 정진욱 전 새정치민주연합 정책부위원장 등 지역 인사들이 선임됐다.

선거 실무를 맡을 총괄선거대책 본부장은 이은방 광주시의회 의장이 맡았다.

총괄조직본부장은 유재신 전 광주시약사회장, 종합상황실장은 설정환 시당 사무처장이 역할을 한다.

구연수 광주상공회의소 의원이 자문관으로 참여했다.

고재유 광주여대 명예교수, 채일병 전남대 정책대학원 객원교수, 강박원 전 영암군수 등 85명이 고문관을 맡았다.

박주선 상임선대위원장은 발대식 인사말에서 "바른 후보로 정권교체를 하는 것이 대한민국 양대 정치산맥 중 하나인 호남의 역사적 소임"이라며 "여기 계신 분 모두 각자가 후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면 호남은 국민의당을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h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5 17:3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