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울산소식] 울산과학대, 청년CEO 육성 창업캠프 개최

송고시간2017-04-14 17:05

(울산=연합뉴스) 울산과학대학교 창업교육센터는 14일부터 15일까지 경주 마우나리조트에서 울산청년 CEO육성사업 창업캠프를 연다.

캠프는 창업에 대한 도전과 열정 의지를 키워 예비 청년 CEO들의 역량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울산과학대학교 재학생과 졸업생으로 선발된 울산청년 CEO 육성사업 8기 28명이 참가했다.

울산청년 CEO육성사업 창업캠프
울산청년 CEO육성사업 창업캠프

(울산=연합뉴스) 울산과학대 창업교육센터는 14일부터 15일까지 경주 마우나 리조트에서 울산청년 CEO육성사업 창업캠프를 연다.2017.4.14 [울산과학대 제공=연합뉴스]

첫날에는 △ 21세기 기업가 정신 △ 창의적 아이디어 발상과 특허 △ 창업 토크 콘서트 등이 진행됐다.

15일에는 △ 창의력 시뮬레이션 △ 소비자행동 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이 마련된다.

창업캠프를 주관한 울산과학대학교 이남우 산학협력단장은 "캠프에서 학생들의 도전정신과 창의성이 향상되길 바라며, 글로벌 기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울산과학대는 창업교육센터에서 배출된 재학생과 졸업생이 성공적인 청년 CEO가 될 수 있도록 창업 분야별, 사업추진 단계별 맞춤형 창업교육, 심화 교육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울산과학대는 울산경제진흥원 지원을 받아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울산청년 CEO육성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188명이 참여했다.

이 기간 71명의 사업자를 배출했다. 또 이들 청년 CEO는 12억7천700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39명을 고용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