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다비치안경체인, SBS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 지원

송고시간2017-04-14 11:59

다비치안경체인, SBS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 지원 - 1

▲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 SBS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지원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아내의 유혹', '왔다 장보리', '내딸 금사월'을 쓴 김순옥 작가의 신작드라마로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다솜 4명의 언니가 출연한다.

이 드라마는 특히 아내의 유혹을 성공시킨 장서희와 김순옥 작가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장서희는 극 중 아역 출신 배우로 한때는 톱스타의 영광을 누렸지만, 지금은 한물간 공주병 말기 여배우 '민들레' 역할을 맡았다.

드라마에서 다비치안경 매장은 물론 다비치안경에서 독점 전개하고 있는 비비엠(bibiem) 아이웨어, 3데이(3days) 콘택트렌즈 뜨레뷰(TREVUES)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비치안경체인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은 다비치안경과 소비자들이 드라마라는 접점을 통해 친근하게 소통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1·3·5·7·9 정액정찰제로 부담 없는 가격을 통해 소비자들의 눈 건강 시력지킴이로 앞장서고 있는 다비치안경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뛰어난 제품을 다량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작지원과 함께 드라마 방영 기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달 15일 첫 방송을 앞둔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한시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잃게 된 빽 없고 돈 없고 세상천지 의지할 데 없는 언니들의 자립갱생기를 다룬 이야기로, 그녀들의 우정과 성공을 그려낼 예정이다.

인기리에 종영한 '우리 갑순이' 후속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2회 연속방송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80428004800075

title : '골든스테이트 킬러'의 두 얼굴…변호사 아내·의사 딸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