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한국교직원공제회, 공제·연금기관협의회 개최

송고시간2017-04-14 10:49

한국교직원공제회, 공제·연금기관협의회 개최 - 1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를 포함한 국내 6대 공제회(경찰공제회, 과학기술인공제회, 군인공제회, 대한소방공제회, 대한지방행정공제회) 및 2대 연기금(공무원연금공단,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 지난 13일 The-K 호텔 서울에서 '직영 복지시설 공동이용에 관한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공제·연금기관협의회가 이번 협약서를 체결하는 주목적은 각 회원사 직영 복지서비스의 상호 공동이용을 통해 복지서비스 운영 발전을 도모하고 회원들에게 더욱 폭넓은 편익을 제공하는 데 있다.

공제·연금기관협의회는 지난해 8월 19일 '회원사별 직영 복지시설 공동이용에 관한 의향서'를 체결한 데 이어 이번에 더욱 구체적인 혜택 내용이 명시된 협약서를 체결했다.

각 회원사는 직영 복지시설의 서비스 운영에 침해를 받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폭넓게 공동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세부 실행계획을 만들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산하사업체인 The-K호텔서울·경주·지리산·설악·제주 객실 이용 시 4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밖에 호텔별로 식음료 할인 및 사우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할인율 및 혜택 내용 호텔별 상이).

기타 공제회 및 연기금 또한 호텔·리조트 등 보유 복지시설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찰공제회는 폴에이리조트·경찰병원 장례식장·이룸웨딩컨벤션·하늘채 레스토랑, 공무원연금공단은 천안상록리조트·수안보상록호텔, 대한소방공제회는 대천파레브호텔, 대한지방행정공제회는 호텔 인터시티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문용린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서 체결을 통해 각 기관 회원들에게 좀 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각 기관 회원들의 타 기관 복지서비스 이용이 활발해지기를 기대하며, 이를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40521196600004

title : 대법 "학교 브랜드 '이화' 허락 없이 쓰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