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승민, '강연정치' 나서…"정치개혁으로 정경유착 척결"

송고시간2017-04-14 04:30

강연하는 유승민
강연하는 유승민

(서울=연합뉴스) 정하종 기자 =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가 14일 오전 서울 중구 세종홀에서 대한상공회의소 주최로 열린 19대 대선후보 초청 특별강연에서 연설하고 있다. chc@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대통령 후보는 14일 잇따라 공개 강연을 갖고 자신의 정책 비전과 국정운영 철학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대한상공회의소 초청 강연에서 '문제는 경제, 해법은 정치'를 주제로 강연한다. 유 후보는 과감한 정치개혁으로 정경유착과 부정부패를 척결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내세울 것으로 알려졌다.

환한 웃음 터뜨리는 유승민
환한 웃음 터뜨리는 유승민

(서울=연합뉴스) 정하종 기자 =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왼쪽)가 14일 오전 서울 중구 세종홀에서 대한상공회의소 주최로 열린 19대 대선후보 초청 특별강연에서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과 환하게 웃고 있다. chc@yna.co.kr

이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중소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차기 정부가 시행해야 할 중소기업 정책을 설명하고 고려대학교로 이동해 '나는 왜 정치를 하는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오후에는 직능·시민단체 전국대표자대회에 참석하고 여의도 당사에서 자신을 지지하는 전국 여성 당원들을 만날 계획이다.

유 후보는 지난달 28일 바른정당 후보로 선출된 이후 유세의 절반 이상을 영남권에 집중하며 '보수의 적자'임을 부각하는데 주력했다.

blueke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40503022200004

title : 檢, '쌍방울 주가조작' 주범 구속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