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해즈브로코리아, '2017 너프 챔피언십' 15일∼16일 개최

해즈브로코리아, '2017 너프 챔피언십' 15일∼16일 개최 - 1

▲ 해즈브로코리아가 '2017 너프(NERF) 챔피언십' 대회를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 동안 하남 스타필드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즈브로코리아가 준비한 '너프 챔피언십'은 슈팅 완구인 너프를 활용해 목표물을 빠르게 그리고 정확히 명중시키고 여러 챌린지 코스를 통과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회다.

올해에만 총 4번의 대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대회가 첫 번째다.

참가 자격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 사이의 어린이에게 주어지며, 청소년 및 성인도 동반 참여할 수 있지만 인원 당 일정 패널티(DISADVENTAGE POINT)를 300점씩 받게 된다.

단체전과 개인전 2가지로 나뉘며, 참가자가 원하는 방식을 직접 선택 후 참여할 수 있고, 지정된 룰에 따라 경기를 치른 뒤 시간, 오버샷, 패널티 등을 집계해 가장 낮은 포인트를 받은 개인 및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단체전 금메달을 차지한 팀에게는 너프 모듈러스 트라이스트라이크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은메달과 동메달 수상 팀에게는 각각 너프 엘리트하이퍼파이어와 50만 원 상품권, 너프 아큐스트라이크 알파호크와 2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개인전 금, 은, 동메달 수상자들에게는 단체전과 동일한 너프 제품과 함께 각각 50만 원, 25만 원,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대회 참가자들에게 너프 관련 기념품이 별도로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단체전 및 개인전 모두 사전 접수할 수 있고, 단체전의 경우 1팀당 3명의 인원을 채워야 한다.

경기 시간은 1부와 2부로 나뉘는데 1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2부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단체전은 1부, 2부 각 6팀씩 총 12팀이 참가할 수 있다. 개인전은 1부 12명, 2부 6명 등 총 18명 신청이 가능하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너프 자체가 안정성이 입증되어 있지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경기이므로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즈브로코리아는 이번 대회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회 시작일인 15일 오전 10시부터 10시 30분에는 '초통령', '허통령'으로 불리는 최고의 인기 크리에이터 '허팝'이 등장해 사진 찍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이 지참한 너프를 촬영 후 SNS에 인증하거나,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참가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너프코리아 유튜브 채널 및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10 15:0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