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LG전자 한국영업본부, 'LG 서울역 빌딩'에 새 둥지

(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임직원들이 10일부터 서울 중구 후암동에 있는 'LG 서울역 빌딩'으로 출근한다.

9일 LG전자에 따르면 한국영업본부는 최근까지 남대문로에 있는 서울스퀘어빌딩에서 'LG 서울역 빌딩'으로 사무실을 이전하는 작업을 진행해왔다. 새 둥지에서는 본부 소속 임직원 약 1천 명이 5∼12층까지 총 8개 층에서 근무한다.

LG전자는 원활한 소통이 필요한 영업직군의 특성을 감안해 책상 위 파티션(칸막이)을 과감히 없애는 등 변화를 선보였다. 판매 현장 교육을 위해 실제 매장처럼 꾸민 전문교육장도 마련했다.

8층에는 집중 근무, 회의, 고객 상담 등을 위한 업무공간인 '멀티플레이스'와 '카페 락희(樂憙)'가 들어섰다. 카페 락희라는 명칭은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LG그룹의 모태인 락희화학공업사에서 비롯된 것으로, 창업 정신을 토대로 100년을 넘어 영속하는 기업으로 도약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현장 중심의 혁신적인 업무환경을 만들어 일하는 방식에서 변화를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 제공=연합뉴스]
[LG전자 제공=연합뉴스]LG전자 한국영업본부 직원들이 서울 중구 후암동에 있는 'LG 서울역 빌딩' 내 맞춤형 공간에서 업무를 하고 있다.

freem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9 10: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