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안철수, 손학규와 오늘 만찬 회동…선대위 참여 요청

송고시간2017-04-07 17:42

安, 孫에 공동선대위원장 제의 가능성

안철수, 손학규와 만찬 회동
안철수, 손학규와 만찬 회동

(서울=연합뉴스) 임헌정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음식점에서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와 만찬 회동을 하며 악수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안 후보는 손 전 대표에게 곧 차려질 선거대책위원회에 참여해 역할을 맡아 달라고 요청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당에서는 손 전 대표에게 공동 선대위원장을 맡기는 방안이 거론되고 있다.
kane@yna.co.kr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는 7일 오후 당 경선과정에서 경쟁했던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와 만찬 회동을 한다.

이 자리에서 안 후보는 손 전 대표에게 곧 차려질 선거대책위원회에 참여해 역할을 맡아 달라고 요청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당에서는 손 전 대표에게 공동 선대위원장을 맡기는 방안이 거론되고 있다.

손 전 대표는 지난 4일 최종 경선에서 안 후보가 선출된 이후 제주도에 머무르며 향후 행보를 구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당초 이번 주말을 보내고 다음 주 초쯤 상경하려 했으나, 예정보다 일정을 당겨 서울로 돌아왔다.

안 후보는 지난 5일 역시 경선 주자였던 박주선 국회 부의장과 오찬 회동을 하고 선대위 참여를 요청한 바 있다.

손학규 축하받는 안철수
손학규 축하받는 안철수

(대전=연합뉴스) 이진욱 기자 = 국민의당 대선주자인 안철수 전 대표가 4일 오후 대전 한밭체육관에서 열린 19대 대선 후보자 선출 완전국민경선 대전·충남·충북·세종 권역 합동 연설회에서 대선 후보로 확정된 뒤 손학규 후보의 축하를 받고 있다. 2017.4.4
cityboy@yna.co.kr

ljungber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