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전북소식] 군산시 음식점·숙박업소 소개서 발간

(군산=연합뉴스) 군산시가 음식점과 숙박업소 등을 소개한 '이야기가 있는 오감만족 군산' 책자를 발간했다.

책자는 70여쪽에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37곳과 모범음식접 61곳의 음식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소개했다.

책자에는 관광안내도, 볼거리, 교통정보 등도 담았다.

책자 '이야기가 있는 오감만족 군산'
책자 '이야기가 있는 오감만족 군산'

군산시 '가락몰 농특산물판매관'에 입점

(군산=연합뉴스) 군산시가 전국 농특산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서울 가락몰 팔도마당'에 입점했다.

가락몰 팔도마당은 국내 최대의 농수산물도매시장인 가락시장을 현대화한 곳이다.

군산시는 우수 농수산물 업체 11곳의 울외장아찌, 박대, 쌀, 조미김, 멸치, 꽃게장, 젓갈류, 장류 등 60여 품목을 취급한다.

KT위즈, 익산서 '퓨처스리그' 개막전

(익산=연합뉴스) 전북 유일의 프로야구단인 KT위즈 2군이 7일 오후 익산야구장에서 기아구단과 '2017 퓨처스리그' 홈 개막경기를 치렀다.

개막행사에서 건승을 기원하는 풍물공연, 정헌율 익산시장과 KT 위즈 임원진의 개막사, 시구 등이 진행됐다.

정헌율 시장은 "프로야구 불모지인 전북에서 2군 프로야구 경기가 열려 시민의 스포츠 관람 욕구를 만족시키게 됐다"며 선수단이 세계유산도시 익산을 알리는 주역이 되기를 바랐다.

KT위즈는 2015년부터 3년간 익산에 2군팀의 연고를 두고 있으며, 유니폼에 익산시 마크를 부착한다.

 KT위즈 '퓨처스리그' 익산서 개막전
KT위즈 '퓨처스리그' 익산서 개막전[익산시 제공]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7 16: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