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단기속성 교재 '합기공' 출간

송고시간2017-04-06 10:57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단기속성 교재 '합기공' 출간 - 1

▲ 온라인 강의 전문 무크랜드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단기속성 교재 '합기공'을 새롭게 출간했다고 6일 밝혔다.

합기공은 직장, 학업 등으로 공인중개사 공부를 장시간 할 수 없는 학습자에게 맞춘 단기이론 학습서다.

교재에는 시험에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들을 수록해 단기간 학습으로 합격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재는 핵심이론, 빈출오답지문, 기출문제, 핵심지문, 최종점검마무리 순으로 구성됐다.

업체 측은 "핵심적인 이론을 공부한 후 시험에 출제되는 지문과 기출문제, 최종점검으로 이론을 단기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무크랜드는 어려운 민법을 쉽게 풀어낸 그림민법 교재, 기본에 충실한 기초이론서 등 특별한 교재를 출간해 무료 강의를 진행해왔다.

이 무료강의는 일부 강좌가 아닌 전 영역으로 실시되며 무크랜드는 85만 원 상당의 9단계 종합반 강의를 전부 무료로 오픈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무크랜드는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교수진이 강의를 이끌며 교재도 직접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강의와 교재 품질은 높은 적중률을 통해 여러 번 증명됐다"고 말했다.

무크랜드는 단순히 교재를 출간하고 강의를 진행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학생들이 스스로 합격 의지를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합기공 패키지' 교재를 구매한 후 2017년 제28회 시험에 합격하면 20만 원을, 실전 및 필수교재를 구매한 이에게는 3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역시 2017년 1, 2차 합격 시 2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새롭게 론칭한 직업상담사 강의는 실기 강의 론칭 기념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