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몬, 새 학기 이벤트 '응원해YOUNG' 진행

송고시간2017-04-06 10:22

알바몬, 새 학기 이벤트 '응원해YOUNG' 진행 - 1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새 학기 2차 이벤트 '응원해YOUNG'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알바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바몬앱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새 학기 이벤트 '응원해YOUNG'은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알바몬 회원이라면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치얼업 간식 받아영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간식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식박스 응모하기' 버튼 클릭 후 간식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주 600명에게는 하리보 젤리, 신라면 컵라면 등의 간식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3회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패키지 박스(200개)를 제공한다.

알바몬은 '모니는 알바중'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모티콘 받아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5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박스를 선택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즉석 추첨된다.

매일 최대 3회씩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즉시 알바몬 대표 캐릭터 모니의 '모니는 알바중'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행운번호를 전달하는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 시 참가자와 초대된 친구 모두에게 영화예매권(500쌍), 라이언 보조배터리(5쌍)이 제공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과제, 중간고사에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영화관람권, 간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바쁜 일정으로 당이 떨어진 대학생들에게 본 이벤트가 회복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몬 '응원해YOUNG' 이벤트는 알바몬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