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성함바그, 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기념 할인

경성함바그, 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기념 할인 - 1

▲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경성함바그'(대표 박종호)는 2017 봄맞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벚꽃세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경성함바그의 신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신메뉴인 가정식함바그와 로제소스함바그, 탄산 음료수 2종(택)으로 구성된 2만3천800원 상당의 벚꽃세트를 행사 기간 1만9천900원에 제공한다.

신메뉴인 '가정식함바그'는 오리지널 데미글라스 소스에 부드러운 크림과 상큼한 발사믹 소스를 더한 일본 정통 가정식 함바그이며, 부드러운 갈릭크림과 상큼하고 건강한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로제소스함바그'는 매콤한 로제소스로 맛을 내 한국인 입맛에 맞췄다.

경성함바그 관계자는 "나른한 봄을 맞아 원기를 회복하고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토마토와 크림소스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는 노화방지 및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라이코펜이 풍부한 토마토는 우유나 크림 등 유제품과 함께 먹으면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는 점에서 착안한 것이다"고 말했다.

경성함바그는 매일 아침 배송되는 신선한 채소를 사용해 만든 수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으로 경성함바그, 트리플 크림치즈 함바그, 크림커리 소스 함바그 등 함박스테이크뿐만 아니라 해산물 볶음면, 데리야끼 볶음면, 함바그 피자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5 16: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