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쌍용차 노사, 산업재해 예방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쌍용자동차는 현장 안전의식 고취와 산업재해 없는 안심일터 조성을 위해 노사가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산업재해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오전 쌍용차[003620] 평택공장에서 열린 노사 합동 캠페인에는 쌍용차 인력·관리본부장 하광용 부사장, 쌍용차노조 산업안전실·건강보건실, 안전보건공단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쌍용차 노사 및 안전보건공단 관계자들은 출근길 직원들에게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문화 관련 홍보물을 나눠주며 봄철 작업장 안전사고 예방을 당부했다.

또 산업재해 및 안전사고 예방관리를 위한 간담회를 하고 자율안전관리 제고 방안을 논의했다.

올해는 관리직뿐 아니라 생산현장 직원들도 캠페인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무재해 작업장 만들기에 더욱 힘쓰기로 했다.

쌍용차 인력·관리본부장 하광용 부사장은 "전사적인 안전보건교육은 물론 정기적인 안전 점검과 안전보건 목표 추진 계획 이행관리 등 안전보건 문화 장착을 위해 노사가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해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쌍용차 노사, 산업재해 예방 캠페인 - 1

yjkim8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5 15: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