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넥센히어로즈, 업무 협약 체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넥센히어로즈, 업무 협약 체결 - 1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원장 황현탁, 이하 관리센터)와 넥센히어로즈(대표 최창복)는 5일 오전 11시 고척스카이돔 강당에서 도박문제 예방 및 사업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관리센터 황현탁 원장과 넥센히어로즈 최창복 대표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도박문제 예방을 위한 교육 및 홍보 캠페인 등을 함께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특히, 관리센터는 넥센히어로즈 구단 관계자 등에게 '찾아가는 도박문제 예방교육'을 진행키로 했으며, 오는 9월 8일에 열리는 정규시즌 경기를 '도박문제 인식주간 기념 경기'로 지정하여 예방홍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관리센터 황현탁 원장은 "스포츠와 접목한 불법 도박이 갈수록 성행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넥센히어로즈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스포츠 도박문제 예방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돼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사행산업 또는 불법사행산업으로 인한 중독 및 도박문제와 관련한 예방·치유 사업을 전개하기 위해 지난 2013년 8월 개원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국번 없이 1336으로 전화하여 무료로 도박문제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5 17: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