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쌍용 C&B, 유아용 물티슈 '초로록' 출시

송고시간2017-04-05 10:59

쌍용 C&B, 유아용 물티슈 '초로록' 출시 - 1

▲ 쌍용 C&B가 4월 5일 식목일에 맞춰 유아용 물티슈 '초로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물티슈 초로록은 국내 굴지 제지 전문기업 쌍용 C&B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최근 문제시되는 아기 물티슈 안전문제를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소비자들이 걱정하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메탄올뿐 아니라 31가지 화학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으며, 화학성분 대신 식물의 뿌리, 열매, 잎, 꽃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주재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우리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생각하고 성분 문제에 가장 심혈을 기울였다"며 "유아용 물티슈에 대한 불안감이 남아 있는 고객들을 위해 안심 보장제를 실시, 무첨가로 밝힌 31가지 화학성분이 공인기관 검사를 통해 검출됐을 경우 100% 제품을 환불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확실한 안전장치를 마련한 초로록 물티슈는 이 외에도 아기 피부 타입별로 맞춰 쓰는 제품이라는 특별한 스펙트럼을 제공해 주목받는다.

원단의 두께만으로 제품을 구분하는 일반 시장방식에서 벗어나 식물의 뿌리, 열매, 잎, 꽃 성분을 넣어 민감성 아기 피부에 적합한 네이처라인과 제주산 천연 추출물을 사용하여 건강한 피부를 가진 아이에게 맞는 오리진 라인을 구성한 것이다.

네이처 라인은 화학성분을 줄여 민감한 아이 피부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오리진 라인은 아기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 건강한 아기 피부 유지해 준다.

쌍용 C&B 핵심 기술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안전한 아기물티슈 초로록은 이름에 맞춰 식목일(4월 5일)에 출시됐고 제품은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