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영어교육전문기업 이퍼블릭, 베스트 영어교재 '먼저 체험하세요'

송고시간2017-04-05 10:51

영어교육전문기업 이퍼블릭, 베스트 영어교재 '먼저 체험하세요' - 1

▲ 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와 선생님을 대상으로 이퍼블릭 서포터즈 '더더' 3기를 이달 16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퍼블릭 공식 카페 '영어 더하기 책 더하기(이하 영더책더)'에서 이름을 딴 '더더'는 이퍼블릭이 출시하는 영어교재,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모임이다.

'더더' 3기는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매월 주어지는 교재나 이벤트에 대한 체험기를 작성하고 '영더책더'카페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이 주요 미션이다.

매월 4권씩 총 16권의 무료 영어교재를 받아 미션을 완료하면 전원에게 커피, 월간 우수 활동자에게 케이크, 기말 우수 활동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모집 인원은 30명으로 모든 활동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블로그, SNS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업체 측은 1, 2기에서 활동했던 참여자들의 경우 자녀의 수준에 맞는 책을 골라 꾸준히 영어학습을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으며,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려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퍼블릭 공식 카페 '영어 더하기 책 더하기'를 통해 2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20일에 최종 명단을 발표하고, 이달 25일에 선정자를 대상으로 서울 목동에 있는 이퍼블릭 본사에서 발대식이 진행된다.

이퍼블릭 공식 카페 '영더책더'에 가입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