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세븐피엠 콘래드호텔 그루밍 클래스 개최, 블랙히어로 코팩 시연

송고시간2017-04-05 10:30

세븐피엠 콘래드호텔 그루밍 클래스 개최, 블랙히어로 코팩 시연 - 1

▲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세븐피엠과 콘래드 호텔은 호텔리어와 사내 남직원을 대상으로 '그루밍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그간 여성 호텔리어 대상으로만 진행됐던 뷰티클래스를 남성 대상으로 진행한 이례적인 행사로 콘래드 관계자는 "인상이 중요한 호텔리어 직업 특성과 남성 호텔리어의 비율이 여성 호텔리어보다 높아짐에 따라 남성만을 위한 클래스를 따로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호텔리어 이미지에 맞는 깔끔하고 호감을 줄 수 있는 피부 연출법부터 젠틀하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 방법까지 폭넓은 강의로 남성들이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해를 도왔다.

강의 진행은 최근 중국에 진출하여 성룡 등 유명인사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홍민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맡았다.

홍민철 메이크업아티스트는 남성 피부 특징을 이해하여 올바른 메이크업 방법을 익히고, 참가자들의 헤어 연출법까지 직접 시연하며 노하우를 전수했다.

세븐피엠은 피부표현부터 헤어스타일링 제품까지 폭넓은 제품을 다루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남성만을 위한 화장품의 성분과 기능 개발뿐만 아니라 남성의 사용패턴까지 고려해 화장품 사용에 어색한 남성들이 좀 더 익숙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 인기를 모았다.

이번 그루밍 클래스에 소개된 세븐피엠 블랙히어로 코팩은 남성 얼굴의 평균 피지 분포도를 분석하여 기존 코팩과 차별화된 모양으로 더욱 효과적으로 블랙헤드와 피지를 관리한다. 남성은 여성보다 활동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호르몬의 영향으로 모공과 피지가 도드라지고 얼굴의 피지는 코옆의 볼, 이마, 넓게는 관자놀이까지 광범위하다.

세븐피엠은 기존의 코만 케어하는 시트형 코팩은 얼굴 전체의 피지 관리에 한계가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제품이다.

세븐피엠 관계자는 "앞으로 남성 직원들을 위한 그루밍 클래스를 원하는 기업체를 방문하거나 남성 매거진 등과 협업하여 전문적인 클래스를 꾸준히 진행해 남성들이 더욱 효과적이고 친숙하게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게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