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광주시 "명품강소기업을 찾습니다"

(광주=연합뉴스) 송형일 기자 = 광주시는 2017 명품강소기업 육성사업에 참가할 기업 10곳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명품강소기업 육성사업은 기술력이 우수하고 성장 잠재력을 가진 중소·중견기업을 발굴해 지역경제를 견인할 글로벌 기업으로 육성하는 시책이다.

올해부터는 명품강소기업 전 단계로 프리(Pre)명품강소기업 10곳을 선정해 성장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할 계획이다.

대상은 본사와 주사업장이 광주에 있는 제조업과 지식서비스산업 업체다.

조건은 명품강소기업은 매출액 50억원 이상(지식서비스산업은 10억원 이상)이면서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액 증가율 5% 이상이거나, 최근 3년간 매출액 대비 R&D 투자 비율이 1% 이상인 기업이다.

Pre-명품강소기업은 매출액 10억원 이상, 50억원 미만(지식서비스산업은 5억원 이상 10억원 미만)으로, 최근 3년간 매출액 대비 R&D 투자 비율이 3% 이상인 기업이다.

명품강소기업으로 선정되면 기업 진단 컨설팅, 성장전략 마련, 해외마케팅 등 기업 중심 맞춤형 지원을 받게 된다.

5월 12일까지 광주테크노파크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현장평가를 거쳐 7월 선정위원회를 통해 결정한다.

광주시는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90곳을 명품강소기업으로 지정해 맞춤형 지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참조, 광주시 홈페이지(www.gwangju.go.kr) 고시·공고란.

문의 광주테크노파크(☎062-602-7226).

nicepe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4 15:5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