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전충남소식] 청양군 '유해동물 포획포상금' 지급

(청양=연합뉴스) 충남 청양군은 야생동물로 인한 농작물 피해를 막기 위해 이달부터 '유해 야생동물 포획포상금'을 지급한다.

사살된 멧돼지 [연합뉴스 자료사진]
사살된 멧돼지 [연합뉴스 자료사진]

군은 올해 관련 예산 6천만원을 편성했다.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 순으로 지급한다.

포획 대상은 멧돼지, 고라니, 청설모, 까치, 비둘기 등 5종이다.

지급액은 1인당 150만원 한도에서 멧돼지 10만원, 고라니 3만원, 청설모·까치·비둘기 각 5천원이다.

포획 후 5일 이내에 증빙자료(사진 등)를 갖춰 읍·면사무소에 포획신고서를 내면 된다.

조폐공사 '닭의 해 기념' 유통주화세트 판매

(대전=연합뉴스) 한국조폐공사는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맞아 기념메달이 포함된 유통주화세트를 판매한다.

유통주화세트 [한국조폐공사 제공=연합뉴스]
유통주화세트 [한국조폐공사 제공=연합뉴스]

유통주화세트에 들어가는 닭의 해 기념메달 앞면은 새벽을 여는 닭의 모습을, 뒷면은 신화 속의 새 삼족오(三足烏)를 디자인했다.

메달 주변에는 2017년 미사용 발행주화 4종(500원, 100원, 50원, 10원)이 배치됐다. 가격은 1만5천원으로, 2천개 한정 제작·판매한다.

동남아 무역사절단 참가기업 모집

(홍성=연합뉴스) 충남도는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동남아시아 지역에 무역사절단을 파견키로 하고 오는 7일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동남아 무역사절단은 다음 달 22일부터 4박 5일 일정으로 태국 방콕과 타이완 타이베이를 방문한다.

도는 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의료용품을 생산하는 10개 기업으로 사절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충남에 본사나 공장을 둔 수출기업이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기업에는 현지 바이어와의 상담, 해외 시장조사, 차량 임차, 통역 등이 지원된다. ☎ 041-635-3360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3 13:4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