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리뉴얼 오픈

파크하얏트서울 더 라운지 프리미엄전통차
파크하얏트서울 더 라운지 프리미엄전통차

▲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The Lounge)'가 3일 감각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한층 더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으로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더 라운지'는 프리미엄 전통차 컬렉션과 모던 한식 다이닝 및 디저트 메뉴를 전면에 내세웠다.

일본계 디자인 기업 '슈퍼 포테이토'의 손길을 거쳐 모던 코리안 공간으로 탈바꿈한 '더 라운지'는 한국적인 것을 기반으로 창의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리안 티 하우스로서 제주, 하동, 보성 등 국내의 차 생산지에서 서로 다른 시기에 채취한 찻잎의 프리미엄 녹차를 다도 시연과 함께 제공한다.

모던 한식 레스토랑으로서 페데리코 하인즈만(Federico Heinzmann) 총주방장과 그의 팀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모던 한식 다이닝과 디저트를 제철 재료를 활용해 창의적인 방식으로 선보인다.

'더 라운지'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을 내려다보며 정성스레 준비한 차와 디저트로 여유를 즐기거나, 모던 한식 다이닝을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는 휴식과 여유의 장소로 새롭게 자리매김한다는 구상이다.

'더 라운지'는 오전 9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운영하며 식사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 30분,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부터 5시 30분에 이용할 수 있다.

전통차 가격은 1만6천 원부터, 강남 컴포트 퀴진은 2만1천 원부터, 모던 한식 디저트는 1만2천 원부터, 애프터눈 티 세트는 1인 3만8천 원이다.

부가세 포함된 가격으로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봉사료는 없다.

전 좌석은 54석이며, 예약 및 문의는 더 라운지 또는 파크 하얏트 서울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3 11:3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