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IA, '타이거즈 비트' 주제로 2017시즌 홈 개막전 행사 개최

송고시간2017-04-03 10:08

KIA, '타이거즈 비트' 주제로 2017시즌 홈 개막전 행사 개최 - 1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4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치를 SK 와이번스와 홈 개막전을 맞아 '타이거즈 비트: 울림'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연다.

KIA는 이번 개막 3연전에 맞춰 걸그룹과 록밴드, 비보이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어우러지는 '비트 콘서트'를 준비했다.

먼저 4일 홈 개막전을 앞두고 오후 5시 30분부터 걸그룹 레드벨벳의 무대로 행사의 막을 올린다.

이어 세계 5대 비보이 대회를 석권한 '진조 크루'의 무대와 록밴드 '트랜스픽션'의 공연이 열린다.

특히 트랜스픽션은 직접 작사·작곡한 KIA 새 구단 응원가 '최강 KIA 타이거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개막식 공식 행사는 오후 6시 7분부터 시작되며, 원정팀 소개에 이어 올해 그라운드를 누빌 KIA 선수들이 차례로 소개된다.

이어 양 팀 감독에게 꽃다발이 전달되며, 박한우 KIA 타이거즈 사장의 홈 개막 선언이 이뤄진다.

이날 애국가는 광주 출신 팝페라 가수 이사벨 씨가 부른다.

KIA는 개막전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제공 홍콩 4인 가족 항공권과 롯데백화점이 제공한 UHD TV 55인치 TV 1대, 양문형 냉장고 1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4b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