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케이블TV, VOD 구매고객 타지역 이사 때 쿠폰 지급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3일 케이블TV 가입자 중 '평생소장 주문형비디오(VOD)' 등을 구매한 고객이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면 구매금액만큼 쿠폰으로 지급해 VOD를 다시 볼 수 있도록 하는 '평생소장 VOD 승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는 케이블TV 가입자가 다른 케이블 사업자 지역으로 이사하면 기존에 구매한 VOD를 이용할 수 없었다.

케이블TV 업체들은 이날부터 평생소장 VOD나 무한시청(365일) VOD 구매고객이 다른 케이블TV 사업자 지역으로 이사하면 기존 구매금액만큼 10만원 한도 내에서 쿠폰을 준다.

이 쿠폰은 30일 이내 기존에 산 VOD뿐 아니라 다른 VOD까지 구매할 수 있다.

'평생소장 VOD 승계'는 전국 78개 권역으로 나뉜 케이블TV 업계가 작년말 '이동통신-케이블 동등결합상품'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원케이블' 전략 서비스다.

케이블TV협회 SO협의회 마케팅분과위원장인 조석봉 현대HCN 상무는 "작년 원케이블 전략 발표 이후 사업자들이 서비스와 기술 협업을 통해 공동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 있다"며 "케이블 가입자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등결합상품 출시 협정 체결식
동등결합상품 출시 협정 체결식(서울=연합뉴스) SK텔레콤과 6개 케이블 사업자 관계자들이 작년 12월 13일 서대문구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에서 동등결합판매 협정체결식에 참여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찬호 딜라이브 실장, 심탁곤 CMB 상무, 정우용 티브로드 상무, 임봉호 SK텔레콤 본부장, 조석봉 현대 HCN 상무, 김기하 JCN 울산중앙방송 국장, 이영국 CJ헬로비전 상무. [SK텔레콤 제공=연합뉴스 자료사진]

aupf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03 09:5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