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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에어본와이어리스 네트워크, 시스템 데모 위한 FCC 실험 라이선스 신

송고시간2017-03-31 16:47

-- 특허 인피니투스 슈퍼 하이웨이(Infinitus Super Highway™) 상용화에 매우 중요한 진전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시미밸리, 캘리포니아주 2017년 3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에어본와이어리스 네트워크(Airborne Wireless Network, OTCQB: ABWN)가 공대공과 공대지 메시 네트워크 시스템의 평가를 시작하기 위해 파인번호 0378-EX-ST-2017의 실험 연방 통신위원회(Federal Communication Commission) 라이선스를 신청했다. 해당 라이선스가 승인되면, 당사는 특허 기술인 인피니투스 슈퍼하이웨이(Infinitus Super Highway™)의 지상과 비행 무선 주파수 전송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게 된다.

해당 데모 시스템은 에어본 와이어리스 네트워크의 계약 파트너 시설 중 하나에서 실험실 테스트를 거쳤다. 당사는 이제 이러한 성공적인 결과를 가지고 그라운드 피팅, 타맥(아스팔트 포장재) 테스트, 최종 비행평가를 위해 시험용 보잉 757 항공기에 적용해 볼 것이다.

이번 비행 데모에서, 당사는 공중수송 항공기와 지상국 간의 광대역 데이터를 전송하며 공대공 그리고 공대지 메시 네트워크를 시연할 계획이다.

"네트워크 시스템들을 테스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비행 데모에서 성공적인 결과가 나오면, 섬 커뮤니티에서 대규모의 20가지 항공기 테스트들을 시행할 예정으로 해당 섬 커뮤니티에서 우리는 항공기는 물론 지상과 선상, 오일 플랫폼들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글로벌 광대역 서비스들을 에뮬레이트할 계획이다. 인피니투스 슈퍼하이웨이(Infinitus Super Highway™)는 현재의 한계를 뛰어넘는 연결성을 요구하는 글로벌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데 최전선에 서 있다. 이는 전 세계의 커넥티비티(연결성) 보이드(빈 공간)를 채워주는 미개척된 수십억 달러 가치의 판매 가능 시장이다. 우리 기술이 단일 지점의 오류 및 실패를 제거하고 대기시간을 줄이며 악천후, 자연재해 또는 경제적 다운타임의 영향을 사실상 없애기 위해 항공 허브 내 네트워크를 연결할 것으로 본다"고 비즈니스 개발과 규정준수 담당 부사장(Vice President) 제이슨 모스(Jason de Mos)는 전했다.

일단 실행이 되면, 인피니투스 슈퍼하이웨이(Infinitus Super Highway™)는 공대공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될 것이다. 저지구궤도 통신 위성들을 대체할 수 있는 (기존에 존재하는) 상용 항공기의 함대들을 위한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다. 인피니투스는 상용 항공기 기내 기존 소형 경량 저전력 저비용 중계국 장비를 사용하고 수정함으로써 점재점으로부터 저렴한 비용으로 광대역 무선통신 인프라를 제공해야 한다. 각 장착된 항공기는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이웃 항공기 또는 지상국들에 (가시선 적용 범위 내) 광대역 무선통신 링크를 보유할 것이며, 이는 전체 항로를 따라 광대역 무선통신 게이트웨이들을 제공하는 원활한 항공 중계기들의 체인을 형성할 것이다. 인피니투스 슈퍼하이웨이(Infinitus Super Highway™)는 상용 항공기로부터 비행경로의 가시선 범위를 따라 지상 고객들과 기내 고객들에게 광대역 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에어본와이어리스 네트워크(Airborne Wireless Network)에 대해

당사는 비행 중인 상업용 항공기를 연결함으로써 고속 광대역 공중 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해당 네트워크에 연결된 각각의 항공기는 공중 리피터와 라우터의 역할을 맡아 하나의 항공기에서 다음 항공기로 광대역 신호를 송수신함으로써 하늘에 디지털 슈퍼하이웨이를 구축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당사는 커넥티비티(연결성)를 향상시키고자 해당 네트워크가 고속 광대역 인터넷 파이프라인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에어본와이어리스 네트워크는 최종사용자들에게 소매 고객 연결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와 전화기업들과 같은 목표 고객들을 위한 도매 통신사의 역할을 한다.

현재 전 세계의 네트워크 연결은 해저 케이블, 지하 광케이블과 위성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당사는 회사의 공중 디지털 하이웨이가 전 세계 통신망의 빈 공간을 채워줄 수도 있는 솔루션이라고 믿고 있다. 네트워크가 실행되면, 그 사용범위는 사실상 무한정하다. 당사의 네트워크는 비행 중인 상용 및 민간 항공기들 외에도 농촌 지역, 도서 국가, 운항 중인 선박, 원유채굴 플랫폼들에 고속의 저비용 연결 네트워크를 제공하게 된다.

더 상세한 정보를 위한 당사 웹페이지: www.airbornewirelessnetwork.com

미래 지향적 진술들에 관한 공지:

본 기사에는 "미래 지향적 언급"이 포함되는데 이에 대한 의미는 1995년 제정 미국 민간증권관련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안전보호조항에 나와 있다. 이 언급들은 회사 경영진이 현재 가지고 있는 믿음과 기대에 기반을 둔 것이며 상당한 리스크와 불명확성을 가지고 있다. 만일 내재된 가정들의 부정확성이나 리스크 또는 불명확성이 구체화 된다면 실제 결과는 미래 지향적 언급들에 표시된 것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리스크와 불명확성에는 자금의 가용성, 신제품 혹은 기술 개발 및 창업 단계의 회사 운영에 관련된 내재적인 불명확성, 사업과 제품 개발 계획을 지속해서 추진하는 데 추가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회사의 역량, 회사의 기술 플랫폼에 기반을 두어 제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할 수 있는 회사의 역량, 회사를 운영하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계의 경쟁 상황, 전반적인 업계 현황, 전체적인 경제 상황, 업계 관행의 영향, 기술 발전, 경쟁사의 신제품과 특허, 제조상의 어려움 혹은 지연, 회사 특허의 효율성에 대한 의존과 특허 및/또는 규제 당국의 조치 등에 관련된 법적 소송 등과 기타 사항들이 포함된다.

문의:

로버트 해그(Robert Haag)

IRTH 커뮤니케이션

전화 1-866-976-4784

ABWN@irthcommunications.com

출처: 에어본와이어리스 네트워크(Airborne Wireless Net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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