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차움, '가족사랑 특화 검진'

송고시간2017-03-31 16:04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차움, '가족사랑 특화 검진' - 1

▲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차움(원장 이동모)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암·뇌·심장질환 위주의 질병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사랑 특화검진 프로그램(Family 2gether)'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차움 가족사랑 특화검진 'Family 2gether 프로그램'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 형제 등 가족들에게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선물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검진 항목에는 폐암, 위암, 대장암, 갑상선암 등 10대 암과 심뇌혈관 질환을 정밀하게 분석·검사할 수 있는 갑상선/복부초음파, 저선량 폐 CT, 뇌 MRA, 심장초음파가 있다.

세부 프로그램은 기본형과 정밀형으로 구성되며, 기본형은 기초검사(혈압측정, 청력검사 등), 혈액검사, 호흡기, 심혈관계검사, 내시경/초음파 검사로, 정밀형은 기본형에 암정밀(초음파, 내시경 등), 암·뇌정밀(뇌 MRI, 저선량 폐 CT 등), 암·뇌·심장정밀(운동부하검사, 동맥경화협착검사 등)이 각각 추가된 투게더 A/B/C형 검진이 마련되어 있다.

차움 프리미엄 건진센터 차충근 센터장은 "30∼40대의 경우 직장생활로 인한 스트레스와 가족력으로 인해 각종 질환의 발생 시기가 점차 당겨지고 있으며, 50대 이상은 다양한 질환의 합병증과 함께 암 발생률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시기다"라며 "정기적인 건강검진은 암, 심·뇌·혈관질환 등 주요 질환에 대비하고 각종 합병증을 예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니, 가정의 달을 앞두고 Family 2gether 검진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겨보자"고 제안했다.

차움 프리미엄 건진센터는 국내 최초로 1인 검진 전용룸(HIVE)에서 전문의가 직접 찾아가는 건강검진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편안한 환경에서 검진을 받을 수 있다.

방사선 노출을 최소화한 저선량 CT 및 MRI 등 최첨단 기기를 갖춘 고품격 검진이 가능하며, 검진 후에도 차움 내 12개 외래진료센터, 11개 특화센터와 연계를 통해 개인의 건강 상태에 알맞은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치료 및 관리가 가능하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