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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소비자안심센터 출범…'품질 철저히 관리한다'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LG생활건강은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품질을 관리하는 소비자안심센터를 출범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안심센터는 LG생건뿐만 아니라 더페이스샵, 코카콜라음료, 해태htb 등 모든 자회사에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품질 시스템을 마련할 계획이다.

먼저 원료와 부자재 외 완제품, 수입품, 주문자위탁생산(OEM),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개발부터 유통 단계까지 제품의 품질을 관리한다.

원료와 자재, 상품 선정단계부터 법보다 엄격한 기준으로 유해물질을 검증하고 위험 발생 요인을 근원적으로 차단한다.

또 자체적으로 안심 품질 인증 제도를 개발 후 운영해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한 신뢰성을 제고한다.

이날 대전 LG 기술연구원에서 열린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식 행사에는 LG생건 최고기술경영자(CTO) 이천구 부사장, 코카콜라 음료 이형석 전무, 생산총괄 이상범 전무, 소비자안심센터장 류재민 상무, 디자인센터 김종일 상무 등 제품품질과 관련된 임원 등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가했다.

LG생활건강, 소비자안전센터 출범
LG생활건강, 소비자안전센터 출범

kamj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8 16:49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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