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골프 선수 김형성, 아마추어 주니어대회 후원

그린으로 이동하는 김형성
그린으로 이동하는 김형성(서울=연합뉴스) 김형성이 10일 일본 홋카이도 유후쓰군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클럽에서 열린 일본프로골프선수권대회 닛신 컵누들배 파이널라운드 4번 홀에서 그린으로 이동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7.10 [팀휴셈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일본프로골프 투어(JGTO)에서 활약하는 김형성(37·현대자동차)이 아마추어 골프 발전을 위해 주니어대회를 직접 후원한다.

김형성의 매니지먼트사인 S&B 컴퍼니는 28일 "김형성이 경기도 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주니어대회를 후원하기로 했다"며 "대회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대회는 7월 24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용인 한화플라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S&B 컴퍼니는 "김형성이 국내 아마추어 및 남자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대회 후원을 기획했다"며 "그동안 자신이 경험한 관심과 사랑을 후배들과 나누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후원사 유치를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 대회에는 340여 명의 학생이 출전할 예정이며 초등부 남녀 약 60명, 중등부와 고등부는 남녀 각 140명씩 참가한다. 좋은 성적을 낸 선수들에게 장학금 및 부상을 지급한다.

김형성과 경기도골프협회는 3월 3일 오후 2시 협회 10층 대회의실에서 대회 조인식을 개최한다.

emailid@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8 15: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