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지오니, 셀카에 초점 맞춘 신제품 A1/A1 플러스 출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바르셀로나 2017년 2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오니(Gionee)가 모바일월드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MWC) 2017에서 자사의 A 스마트폰 시리즈에서 나온 신제품 A1과 A1 플러스를 발표해다. 이 두 신제품은 지오니 제품의 DNA이라 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수명이 특징이며, 그와 동시에 더욱 향상된 셀카 화질에 초점을 맞췄다.

슈퍼 셀카

A 시리즈는 해외 시장에서 여전히 지오니의 핵심 제품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에서도 셀카 성능에 초점을 맞췄다. A1 플러스는 20MP 셀카 카메라와 강력한 13MP+5MP 후면 이중 카메라를 바탕으로, 어떤 조명에서도 밝고 아름다우며 자연스러운 셀카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우수한 셀카 경험을 보장하고자 맞춤 셀카 플래시를 이용해 얼굴에 더욱 고르고 부드럽게 조명을 확산시킨다. 부드러운 조명 효과는 안색을 개선함으로써 자연스럽게 반짝이고 발그스레한 얼굴이 연출되도록 지원한다. 지오니의 독자적인 얼굴 개선 알고리듬은 사용자의 얼굴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맞춤 뷰티 설정을 적용한다.

슈퍼 배터리

A1과 A1 플러스는 지오니의 유산답게 긴 배터리 수명과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자랑한다. A1과 A1 플러스에 항상 전력이 유지되도록 하고자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통합한 솔루션을 개발했다.

A1 플러스의 배터리 용량은 4550mAh이고, A1의 배터리 용량은 4010mAh이다. 대용량 배터리로 인해 영상 스트리밍, 그래픽이 많은 게임 또는 GPS 내비게이션을 작동하고도 온종일 사용하기에 충분하다.

지오니는 A 시리즈에 18W 초고속 충전과 이중 충전 칩을 적용해 사용자가 더욱 빠르고 안전하며 안심할 수 있는 충전 경험을 선사한다. A 시리즈는 2시간*(실험실 데이터) 만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지오니만의 독특한 색상이 적용된 맞춤 충전기 키트도 A 시리즈 독점으로 디자인됐다.

슈퍼 경험

A 시리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간의 원활한 상호작용 덕분에 작업 속도가 빠르고 전력을 절감한다. A1 플러스는 MTK Helio P25 프로세서로 구동되고, A1은 Helio P10으로 구동된다. A1과 A1 플러스 모두 최신 안드로이드 7.0에 기반을 두며, 4GB RAM과 64GB ROM을 바탕으로 지연이나 지체 없이 자원 집약적인 앱과 게임을 포함한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다.

이번에 지오니는 Waves Audio와 손잡고 A1 및 A1 플러스 시리즈에 Waves MaxxAudio 프로세싱을 적용했다. Waves Audio는 오디오 DSP 기술을 개발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으로, Technical GRAMMY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그 외에 A1 플러스 스테레오 스피커 시스템도 설치해 더욱 강력하고 실제 같은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Fu Juan

+86-18926040791

fujuan@gionee.com

사진: http://photos.prnasia.com/prnvar/20170227/0861701608

GIONEE A1/A1plus launch event

출처: 지오니(Gionee)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8 14:5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