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오피스디포, 가맹점과 함께하는 대형매장 탐방 행사 실시

오피스디포, 가맹점과 함께하는 대형매장 탐방 행사 실시 - 1

▲ 문구 사무용품 대표기업 '오피스디포(대표이사 선장덕)'가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가맹점 대표와 함께하는 대형 매장 탐방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오픈한 오피스디포 롯데마트 구로직영점과 사천가맹점, 그리고 지역 대형매장인 삼화문구몰 매장을 방문해 변화하는 사무용품 판매장의 트렌드를 함께 확인하고 학습하는 시간을 갖고자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오피스디포의 각 가맹점 대표 및 본사 임직원들을 포함한 5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탐방 대상으로 선정된 3개 매장은 문구 사무용품뿐만 아니라 학용품, 미술 화방 용품, 팬시용품, 생활용품, 전산용품, 식음료, 산업용품, 미용위생용품 등에 이르기까지 가정과 학교, 직장 생활에서 필요한 물품 일체에 대한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최근 사무용품 판매장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는 곳"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경쟁사이자 대전 지역 최대 규모의 지역 매장을 운영하는 삼화문구몰 매장 방문에서는 향후 문구 업계에 대한 경쟁력 강화 및 대형매장에 대한 발전 방향 등을 함께 논의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대형매장에 대한 탐방뿐 아니라 해금강과 외도를 둘러보는 유람선 관광 및 친선골프대회 등의 일정이 포함돼 1박 2일동안 본사와 가맹점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도 함께 진행됐다.

오피스디포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사무용품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꾸준한 학습과 전략의 수립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8 11:4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