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영어 이러닝 교재, 'What's UP 잉글리시 패턴' 출시

영어 이러닝 교재, 'What's UP 잉글리시 패턴' 출시 - 1

▲ 영어교육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빅아이디어 에듀케이션(대표 전승엽)이 'What's UP 잉글리시 패턴'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What's UP 잉글리시 패턴' 프로그램은 랩으로 즐기면서 배우는 영어학습을 지향하며,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이러닝 콘텐츠로, 장소에 상관없이 아이들이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프로그램에는 총 120곡의 패턴 랩이 제공된다.

아이들은 랩을 자연스럽게 듣고 따라 하면서 부담 없이 영어에 스며든다.

원어민 래퍼가 직접 완성한 랩을 통해 습득할 수 있는 영어문장은 3천200여 개에 이르는데, 이는 일반 성인들도 완벽히 구사하기 어려운 수준이다.

'What's UP 잉글리시 패턴'은 학원을 가지 않고도 홈스쿨링 가능할 수 있도록 여러 장치를 마련했다.

담당 선생님이 온라인을 통해 단어 리스트와 성적표, 주간 및 월간평가, 정답지, 수업용 랩 가사와 반주 등의 항목을 관리해주기 때문에 학원에 따로 다닐 필요 없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영어 공부할 수 있다.

'What's UP 잉글리시 패턴' 관계자는 "어린아이들은 열심히 듣고 따라 하기만 해도 언어를 습득하는 속도가 뛰어나기 때문에, 흥미로운 영어프로그램이 매우 중요하다"며 "실제로 아이들이 랩으로 영어를 즐기면서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어 학생과 학부모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What's UP 잉글리시 패턴'의 영어 교재는 총 4단계, 단계별 6권씩 총 24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영어프랜차이즈 등 교육 기관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가맹을 모집 중이고, 가입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8 11:0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