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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TV 'VOD 공동광고' 상품출시

송고시간2017-02-28 10:08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TV 'VOD 공동광고' 상품출시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TV 'VOD 공동광고' 상품출시

[SK브로드밴드 제공]

(서울=연합뉴스) 오수진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자사 IPTV 서비스인 Btv와 케이블TV의 주문형비디오(VOD)에 함께 광고할 수 있는 'VOD 공동광고' 상품을 3월부터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케이블TV VOD사와 협력해 만든 이번 상품은 SK브로드밴드 가입자 400만명, 케이블TV VOD 가입자 740만명 등 1천140만명을 대상으로 한다. 전체 유료방송 가입자(2천918만명)의 약 40% 정도다.

SK브로드밴드는 "VOD 공동상품은 광고주가 최신 드라마 인기 콘텐츠, 여행,·자연 인기 콘텐츠, 시사·인문 인기 콘텐츠 등 시청자가 즐겨 찾는 콘텐츠 패키지를 선택해 광고를 실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이번 협력은 IPTV 업계와 디지털케이블TV 업계의 상생을 위한 노력의 첫 결실"이라며 "침체한 광고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sujin5@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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