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KBO, 2017 WBC 개막전에 팬 초대 이벤트

WBC 준비 중인 고척돔 구장
WBC 준비 중인 고척돔 구장(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개막을 앞두고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WBC 조직위원회 관계자, 서울시설관리공단 및 넥센 히어로즈 관계자들이 그라운드 정비 작업을 하고 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구장 유지 관리분야 전문가이자 MLB자문위원인 머레이 쿡이 주도하는 이번 정비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마운드 개선과 내야 평탄화 작업, 불펜 보수 작업 등이 실시된다. 2017.1.22
superdoo82@yna.co.kr

(서울=연합뉴스) 배진남 기자 = KBO는 3월 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국-이스라엘의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개막전에 야구팬을 초대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KBO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에 응원 글을 남겨주세요!'라는 이벤트를 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WBC 관련 퀴즈를 단계적으로 풀도록 해 총 100명(1인 2매)에게 개막전 관람의 행운을 전달한다.

카카오톡으로 2017 WBC 대표팀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와 선정 이유를 KBO 공식 플러스친구로 메시지를 전송하면 역시 총 100명(1인 2매)에게 개막전 입장권을 준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28일부터 3월 2일까지다.

당첨자는 3월 3일 개별 통보하거나 해당 이벤트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티켓은 3월 6일 경기 개시 2시간 전부터 고척 스카이돔 전면광장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하면 된다.

hosu1@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8 09:3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