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유승민·남경필, 오늘 정운찬과 연쇄 접촉


유승민·남경필, 오늘 정운찬과 연쇄 접촉

토론 전 사진촬영하는 김종인·정운찬·유승민
토론 전 사진촬영하는 김종인·정운찬·유승민(서울=연합뉴스) 최재구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전비대위대표(가운데), 정운찬 전 국무총리(오른쪽), 바른정당 유승민 의원이 28일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열린 '긴급토론, 한국경제의 길을묻다'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jjaeck9@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바른정당 대권 주자인 유승민 의원이 대선 출마를 선언한 정운찬 전 국무총리와 28일 경제 현안 토론회에서 자리를 함께한다.

유 의원은 이날 오전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열리는 '한국 경제 길을 묻다 - 김종인이 묻고 정운찬·유승민이 답하다' 토론회에서 저성장·저출산, 양극화 등 경제 위기를 진단하고 해법을 모색할 예정이다.

정치권에서는 이날 토론회 만남을 두고 정 전 총리와 바른정당과의 연대 가능성을 점치기도 한다. 정 전 총리는 그동안 국민의당, 바른정당, 자유한국당 등에서 입당 제의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바른정당의 또 다른 대선 주자인 남경필 경기지사도 이날 오후 '비정규직 차별 해소 토론회'에서 축사자로 나서 정 전 총리와 만난다.

남 지사는 앞서 이날 오전 경기도 고양시 소재 경력단절여성 취업 우수업체를 방문해 취·창업 초기 도전과 경영상 어려움을 듣고 해결방안을 찾는 시간을 가진다.

자유한국당 대선주자인 원유철 의원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경남도당 당원연수에 참석한다.

wis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8 04: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