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진주소식] 승강기안전공단‘고객헌장’ 제정

승강기안전공단‘고객헌장’선포
승강기안전공단‘고객헌장’선포(진주=연합뉴스)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7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신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해 고객헌장을 선포했다. 2017.2.27 [승강기안전공단 제공=연합뉴스]shchi@yna.co.kr

(진주=연합뉴스)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7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신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해 고객헌장을 선포했다.

지난해 7월 1일 출범한 공단은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정관과 설립목적, 미션 등을 반영한 고객헌장을 제정했다.

공단헌장은 '우리의 고객은 국민입니다', '국민의 안전한 승강기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승강기 검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국민의 만족으로 평가 받겠습니다' 등 4개 항이다.

백낙문 이사장은 "고객 감동 경영으로 60만대에 달하는 승강기 안전은 물론 수준 높은 대국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헌장을 제정했다"고 말했다.

진주시, 쓰레기 불법투기 시민수사대 발족

(진주=연합뉴스) 진주시 가호동은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쓰레기 불법 투기 시민수사대 발족식'을 열고 대원 10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위해 시는 가호동에 있는 개양파출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년간 활동할 시민수사대 대원들은 지역 내 불법 상습투기 지역을 수시로 순찰하고, 기초질서 위반행위자를 계도하고 필요하면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7 16:0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