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뷰티 바노, 걸그룹 워너비 멤버 '아미' 모델 발탁

뷰티 바노, 걸그룹 워너비 멤버 '아미' 모델 발탁 - 1

▲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뷰티브랜드 바노 코스메틱이 아이돌그룹 워너비(WANNA.B)의 멤버 아미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전했다.

아미는 2015년에 데뷔한 걸그룹 워너비의 센터로 최근 JTBC2 채널 '연예반장' 아지트 수사대 코너에서 안정적인 MC 능력을 인정받으며 예능과 광고, 웹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아미가 소속된 워너비는 신규 앨범 준비에 한창이며 오는 6월 컴백 예정이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노 관계자는 "워너비 아미의 세련되면서 순수한 이미지가 깨끗하고 정직한 바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아미는 "바노 화장품은 피부과에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라 믿고 샀던 브랜드인데 모델로 선정되어 더욱 기쁘다"며 "화장품 뷰티 모델로서 2030 여성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뷰티 노하우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뷰티브랜드 바노 코스메틱은 모델 아미와 함께 뷰티 화보 촬영을 준비 중이며 오는 5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미용화장품박람회에 참가해 전속모델 아미와 함께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7 13:4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