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지엔엠라이프, 희귀난치성질환 환우에게 유기농 양배추즙 후원

지엔엠라이프가 로뎀요양병원에 유기농 양배추즙 제품 기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엔엠라이프가 로뎀요양병원에 유기농 양배추즙 제품 기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신경계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을 위해 지난 24일 로뎀요양병원에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을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 측은 지난 24일 로뎀요양병원 관계자와 만나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업체 측은 로뎀요양병원에 유기농 양배추즙 제품을 전달했으며 "환우들의 건강회복을 위해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양배추즙 제품 기증활동을 유지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증 상품인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설탕, 시럽 등 각종 합성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양배추즙 특유의 비린 냄새와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고객들의 입맛을 반영해 국내산 사과즙을 넣어 섭취 부담을 크게 줄였다.

업체 관계자는 "이러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2013년 첫 집계 이후 올해 1월까지 총 2천500만 포 판매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GNM자연의품격은 양배추즙 외에 국내외 다양한 검증 과정을 거친 건강즙, 분말, 청, 환 등의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 홍삼 등을 다루는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GNM자연의품격은 '사랑나눔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사회환원기업의 역할도 다하고 있다.

월드비전 및 굿네이버스, 밀알복지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등의 후원단체를 통해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들에게 후원하고 있으며, 직원들 또한 아동결연 일대일 후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양배추에는 비타민C와 위 건강에 좋은 비타민U, 각종 효소, 식물성 섬유가 풍부해 소화는 물론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로뎀요양병원에 계신 환우들이 목넘김이 부드러운 양배추즙으로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할 수 있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사랑나눔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7 10:5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