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심우준 만루 싹쓸이' kt, NC 2차 평가전 승리

kt 심우준[kt wiz 제공=연합뉴스]
kt 심우준[kt wiz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최인영 기자 = kt wiz가 만루에서 싹쓸이 2루타를 날린 심우준의 활약으로 NC 다이노스에 설욕했다.

kt는 2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 버나디노 샌마뉴엘 구장에서 NC와 벌인 2차 연습경기에서 5-4로 승리, 전날 패배의 아쉬움을 씻었다.

2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한 심우준이 1-0으로 앞선 4회말 2사 만루에서 싹쓸이 2루타를 치는 등 4타수 2안타 3타점으로 승리를 이끌었다.

6번 타자 1루수 유민상도 3타수 2안타 1볼넷으로 활약했다.

올해 선발투수 전환에 도전하는 고영표는 3이닝 3피안타 2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고영표는 "선발로는 처음 던졌는데, 아직 배울 점이 많은 것 같다"며 "스프링캠프에서 페이스가 좋다. 남은 기간 부상 없이 마무리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등판한 정성곤은 2이닝 1피안타 1탈삼진 무실점, 배우열은 1⅓이닝 1피안타 3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김진욱 kt 감독은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하고 즐기는 모습이 고무적"이라며 "찬스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계속 가다듬어 가겠다"고 밝혔다.

NC에서는 새 외국인 투수 제프 맨쉽이 선발 등판헤 2이닝 4피안타 3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투수 장현식은 2이닝 1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고, 3번타자 중견수 김성욱이 3루타 포함 2안타 1볼넷 1사구, 7번타자 유격수 도태훈 3루타 포함 2안타 등으로 활약했다.

abbi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6 10:2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