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터키항공, 세이셸·모리셔스 팸투어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터키항공]
[사진제공=터키항공]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터키항공은 휴양지 전문 여행사인 드림아일랜드와 함께 아프리카 대륙 동쪽에 있는 섬나라 세이셸과 모리셔스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터키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turkishairlinesKR)에 있는 '팸투어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고 개인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인터넷 주소(URL)를 터키항공 페이스북 이벤트 코너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팸투어 선발 인원은 지역별로 4명씩이다. 이들은 터키항공 비즈니스석 왕복항공권과 고급 리조트 4박 숙박권을 제공받고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세이셸 팸투어 참가는 오는 28일까지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 발표는 3월 2일 이뤄진다. 팸투어는 3월 24~31일 진행된다.

모리셔스 팸투어 참가자 모집 일정은 추후 페이스북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세이셸은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을 비롯한 세계 유명 인사들이 찾은 휴양지로, 한국에서는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 목적지로 주목받고 있다.

산호초로 둘러싸인 모리셔스는 미국 소설가 마크 트웨인이 '신은 낙원을 만들기 전 모리셔스를 만들었다'고 극찬했던 휴양지다. 빼어난 자연경관에 고급 리조트 시설을 갖춰 신혼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dklim@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3 09:1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