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제일아쿠아, 음식물소멸기 '나나씽크너' 현대홈쇼핑 론칭

제일아쿠아, 음식물소멸기 '나나씽크너' 현대홈쇼핑 론칭 - 1

▲ 제일아쿠아가 새롭게 출시한 음식물 처리기 '나나씽크너'를 오는 22일 오후 9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나나씽크너'는 싱크대 배수구에 직접 연결하여 음식물을 바로 버리는 싱크대 일체형 음식물 처리기로, 분쇄 또는 건조후 종량제 봉투에 음식물을 따로 담아 버려야 하는 2차 처리의 번거로움을 해소한 제품이다.

탈취 필터를 통해 악취를 해소함으로써 주방의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며, 청결성과 위생성을 갖춘 제품이다.

신제품 음식물 처리기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기본적 성능을 넘어 친환경성·전문성·경제성·실용성을 강화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미생물을 사용하여 악취, 세균번식, 부패의 걱정 없이 음식물을 완벽하게 소멸시켜주는 친환경 가전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음식물쓰레기 분해에 최적화된 미생물은 음식물을 모두 자연분해하며, 4개월마다 제품관리, 스팀청소, 미생물보충, 필터교체 등 사후 관리가 깐깐하게 이루어지지만, 별도의 유지관리비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라며 "월 1천 원 미만의 전기요금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인 것 역시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나씽크너'는 국내 기술력으로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생산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안전성이 매우 높다"라며 "실생활의 불편함뿐만 아니라 사회적 문제가 되는 음식물 쓰레기를 친환경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만족도는 더 클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2 10: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