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내달 3일 화려한 막 올려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내달 3일 화려한 막 올려 - 1

▲ 국내 최대 음원 스트리밍 기업인 No.1 디지털 음원 플랫폼 '멜론(Melon)'이 후원하고, 오디오 포털 기업 하이파이클럽이 주최하는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2017 Seoul International Audio Show with Melon)'가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하이파이클럽 측은 21일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생활형 오디오 기기부터 세계적인 최고급 명품 하이엔드까지 오디오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규모 포럼"이라며 "7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역대 최다 브랜드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행사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에선 실물을 보기조차 힘든 역대급 초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오디오 애호가들의 관심이 집중된다"라고 전했다.

행사에선 오디오 제품 전시 외에 오디오 산업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기술 세미나와 신제품 시연도 진행된다.

영국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기기 브랜드 '뮤지컬 피델리티(Musical Fidelity)를 비롯하여 스텐하임(Stenheim), 다인오디오(Dynaudio), T+A'의 대표와 관계자들이 방한해 기술 세미나를 열고, 최신 오디오 제품을 선보인다.

주최 측은 오디오 마니아뿐 아니라 일반인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도 마련했다.

가수 허각의 미니콘서트를 비롯해 재즈 퀸텟과 클래식 현악 4중주 공연 등이 행사 기간 중 열린다.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4K 프로젝터와 멀티채널 홈시어터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고객층과 기업 모두를 만족하게 하는 전시가 될 예정이며 메인스폰서인 멜론 VIP 회원을 위한 스페셜 혜택도 예정되어 있다.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의 입장료는 1만 원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를 주최하는 하이파이클럽 관계자는 "국내 대표 디지털 음원 플랫폼인 멜론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음악과 오디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회 기간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한 럭키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기부될 예정이다.

오디오쇼 티켓 소지자들은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코엑스 루(Lu:)', '코엑스 오리옥스'를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호응도 기대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21 11:2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