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쇼핑몰 '포헤베(fohebe)' 론칭

송고시간2017-02-20 11:42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쇼핑몰 '포헤베(fohebe)' 론칭 - 1

▲ 생활가전 전문업체 MN은 최근 자연스러운 웰에이징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헬스&뷰티 스토어 'FOHEBE'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FOHEBE(포헤베)는 'For Health and Beauty'의 약자로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조화롭게 추구할 수 있는 상품과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업체 측은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포헤베는 최신 유행상품보다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자체 제작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곳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화장품을 비롯한 뷰티용품에서 푸드, 디지털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상품들이다.

주요 카테고리는 홈트레이닝 상품과 마사지용품 등을 취급하는 '헬스'를 비롯해 뷰티 디바이스와 친환경 스킨케어, 디톡스 등 건강한 아름다움을 돕는 '뷰티', 아로마테라피 조명과 공기청정제, 친환경 세제 등으로 구성된 '라이프'가 있다.

헬스와 뷰티에 관련된 궁금한 용어들을 정리한 A to Z,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포헤베 레이더, 제품의 효과적인 사용 가이드를 알려주는 포헤베 데일리 같은 카테고리에서는 자체 제작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MN의 H&B 사업부 관계자는 "콘텐츠와 쇼핑이 결합한 형태의 쇼핑몰로 고객에게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법을 제안하는 즐겁고 유익한 온라인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건강하고 유익한 브랜드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포헤베는 오픈을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1만 원 할인쿠폰,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헤베(fohebe)·포헤베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